1
1

"아, 왜 중앙에 사람이 없나요?!"

"아, 왜 최전방에 사람이 없나요?!"
일단은 박지성은 한 술 더 떠서 전방으로 들어가는 선수들이 없다는 걸 얘기하면서
90분 내내 전술적인 변화가 없다고 열변을 토하다시피 얘기했음
그리고 아무리 해설들이 저렇게 목이 터져라 얘기해도 소용이 없던게,
최전방에서 짜임새 있는 공격이 전혀 안되는 수준의 팀인걸 어떻게 하겠냐고
이강인도 중원 다툼이 안되서 중앙에서 효과적인 패스가 전혀 안되니까
본인도 답답해 하면서 수비 라인까지 내려와서 패스하더구만
출처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