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5 [세계엔] 연석 턱에 타이어 옆면 뜯어졌는데 요정도는 .. 괜찮나요?? 운전하다가 연석에 걸려서 타이어 옆면 뜯겼는데 이정도는 타도 괜찮지않나요…??ㅠㅠ 작년에 사서요ㅜ #자동차 Posted on 15 hours 24 minutes ago 1,222 views by anonymous 출처 : 신고 해외 최대 해외 거주 한인 네트워크 바다에 광고하시면 대박납니다! 광고문의 관련게시물 [유머] 인기태그 사랑의(1750) 온도(1536) 당신이(638) 블랙(597) 20세기(589) 마녀의(534) 미운(513) 고백부부(448) 잠든(437) 동상이몽(423) 해외 최대 해외 거주 한인 네트워크 바다에 광고하시면 대박납니다! 광고문의 사진추가 댓글입력 추천하기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