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세계엔] 엔비디아가 개발한 뜨거운 물로 냉각하는 방식 칩 사이에 45도의 온수를 통과시켜 냉각시키는 방식 엥 온수로 식힌다니 미쳤냐고~~ 칩이 45도보다 훨씬 뜨거우므로 통과시키면 열을 뺏어서 나올땐 55도가 되어서 나온다고 함 칩 보다 온도가 낮기만 하면 되고 꼭 차가울 필요는 없음 45도는 대충 그늘에만 둬도 식혀지는 수준이라 냉각에 들어가는 전기를 대폭 아낄 수 있었다는 평 #유머 Posted on 15 hours 55 minutes ago 1,504 views by anonymous 출처 : 신고 해외 최대 해외 거주 한인 네트워크 바다에 광고하시면 대박납니다! 광고문의 관련게시물 [유머] 인기태그 사랑의(1750) 온도(1536) 당신이(638) 블랙(597) 20세기(589) 마녀의(534) 미운(513) 고백부부(448) 잠든(437) 동상이몽(423) 해외 최대 해외 거주 한인 네트워크 바다에 광고하시면 대박납니다! 광고문의 사진추가 댓글입력 추천하기 more